부산패션비즈센터 제조지원실 직원,
민간기능 경기대회에서 1등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7.06 ∙ 조회수 1,194
Copy Link
- 창의력과 열정으로 빛난 2023년 민간기능 경기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부산패션비즈센터 소속 직원(제조지원실 백숙희 과장)이 7월 6일 개최된 민간기능 경기대회 의상디자인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어 1등을 차지하였다. 이 대회는 한국한복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대회이며 참가 부문은 한복, 침선공예, 의상디자인으로 구분되어 있다.
의상디자인 부문에서는 참가자들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경쟁하였고, 센터 직원은 창의적이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아 1등을 차지하였다. 이에 더해 부산광역시장상도 수여되었다.
부산패션비즈센터 김용 센터장은 ”우리 센터 직원의 민간기능대회 1등 수상 소식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직원들의 창의성과 전문성을 지원하고 존중함으로써 창조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패션비즈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 대회 및 행사를 통해 창의성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국내외 패션 산업에서 선도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센터가 실시하는 교육, 행사 사업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패션비즈센터 홈페이지(www.fabiz.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