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일바코리아, 알렛츠 입점 등 온라인 채널 확대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12.15 ∙ 조회수 3,197
Copy Link
일바코리아(대표 조영주)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일바'가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기존에 오픈한 ‘콜렉션비’ ‘SSG닷컴’에 이어 ‘알렛츠’에 새롭게 입점했다. 알렛츠(ALLETS)는 리빙은 물론 패션, 푸드 등 다분야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입점으로 일바의 신제품 원더랜드 소파, 스위블 체어, 메종 다이닝 테이블과 인기 제품 뉴욕, 줄리아 라인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바는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덴마크 가구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튼튼한 목재를 사용해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제작해오고 있다.
올해 대대적으로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하고, 라이프 커머스에 입점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한다. 김종호 일바코리아 치프매니저는 “온라인 구매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일바 가구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알렛츠 숍에 입점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과 함께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이번 입점으로 일바의 신제품 원더랜드 소파, 스위블 체어, 메종 다이닝 테이블과 인기 제품 뉴욕, 줄리아 라인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바는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덴마크 가구 브랜드로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튼튼한 목재를 사용해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제작해오고 있다.
올해 대대적으로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하고, 라이프 커머스에 입점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한다. 김종호 일바코리아 치프매니저는 “온라인 구매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일바 가구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알렛츠 숍에 입점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과 함께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