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얼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일’ 제안전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08 ∙ 조회수 2,167
Copy Link
- 12월 말까지 연말 선물 제안전 진행
- 아디다스, 아미, 가니 등 올해 인기 많았던 브랜드 아이템 큐레이션


캐치패션, ‘얼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일’ 제안전 85-Image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하는 ‘얼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일’ 제안전을 진행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제안전은 아우터, 상의, 액세서리, 슈즈 등 아이템별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선물용으로 좋은 카드지갑부터 겨울 방한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올해 많은 관심을 받은 자크뮈스, 아워레가시, 아크네 스튜디오, 아미, 가니 등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템도 추천한다.

특히 10만원부터 100만원 대까지 부담없는 가격대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10만원 대 제품으로는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아디다스 토바코 그루엔을 비롯해 △가니 스카프 등이 있다. 20만원 대는 뉴트로 열풍을 타고 돌아온 △폴로 랄프로렌 니트 스웨터, 색감 장인으로 불리는 △아크네 스튜디오 스카프가 있다. 40만원 이상 아이템으로 △보테가 베네타 카드지갑, △아미 울 가디건, △자크뮈스 버튼 업 가디건 등을 추천한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또는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아이템별 추천 상품을 분류해 제안전을 준비했다"며 "선물 준비로 고민이라면 캐치패션에서 큐레이션한 추천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팁을 얻길 바란다" 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