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 골프,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상호 협력 MOU 체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08 ∙ 조회수 2,580
Copy Link
- MZ세대 타깃 마케팅에 대한 양사 간 상호 니즈 부합
- 마케팅 및 상호 교류·협력 체제 구축


레인메이커 골프,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상호 협력 MOU 체결 76-Image





레인메이커골프 (주)마스터글로벌그룹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양사의 발전 및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지난 5월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인메이커골프 (주)마스터글로벌그룹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 및 마케팅 자원 등을 바탕으로 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마케팅적 역량을 강화함에 있어 적극적인 상호 협력의 의사를 밝혔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레인메이커 (주)마스터글로벌그룹 이준 대표이사와 아티스트 그룹총괄 전승휘 전무를 포함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MZ 세대의 트렌드가 된 골프패션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레인메이커골프는 현재 온·오프라인 유통을 확장하며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최근 신세계백화점 대전 팝업스토어에서는 3주간 8천여만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입지를 굳혔다.

현재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성수동 레인메이커 팝업스토어 등 온·오프라인을 걸쳐 매장을 확대 중이다.

또한, 2021년부터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20여곳의 회원제 골프프로샵에 입점되어 있으며, 올해 최근 벤츠딜러사 더클래스효성 주최 골프대회에도 후원을 하는 등 골퍼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