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아이웨어, 가장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 평판 3위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07 ∙ 조회수 2,643
Copy Link
안경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워 구찌 안경 3위 래쉬 안경 순으로 기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4월 16일부터 2022년 5월 16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0,555,517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9,936,773개와 비교하면 6.23% 증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4월 16일부터 2022년 5월 16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0,555,517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4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9,936,773개와 비교하면 6.23%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경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3위인 래쉬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247,659 소통지수 117,294 커뮤니티지수 516,19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81,148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497,735와 비교하면 77.03%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5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젠틀몬스터 안경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안경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 보니 지난 4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9,936,773개와 비교하면 6.2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2.25% 하락, 브랜드 소통 4.02% 하락, 브랜드 확산 26.03%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출처: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