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성현·백현숙 등 ‘기차로 시즌2’ 출격

mini|22.03.08 ∙ 조회수 4,061
Copy Link

오나미·성현·백현숙 등 ‘기차로 시즌2’ 출격 3-Image



글로벌 미디어 그룹 티알에이미디어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기차로 시즌2’가 오는 봄 출격한다. 기차로 원년 멤버 개그우먼 오나미, 배우 성현과 백현숙이 출연하여 시즌1에 이은 더욱 특별해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차로’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여행을 떠나지 못해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의 여행에 대한 갈증을 채워 주기 위해 지난해 첫 기획 방송된 프로그램이다. 2022년 새롭게 제작되는 ‘기차로 시즌2’는 ‘화순’ 시집과 ‘화순이 좋다’ 여행집을 낸 문기주 저자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지난 2월 ‘기차로 시즌2’ 첫 제작미팅에 참석한 문기주 작가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지나오며 녹록치 않은 케이블TV의 제작환경을 익히 알고 있다. 게다가 지난 3년간 온국민들의 여행에 대한 갈증이 얼마나 컸던가. 그 갈증을 채워줄 좋은 프로그램이기에 후원하기로 결심한 것이다"며 프로그램 제작에 대한 후원 의사를 밝혔다. 화순 출신의 문기주 작가는 오랜 세월 사회 곳곳에 기부 등 선행 이어온 착한 영향력 실천의 주인공으로, 그의 다른 저서 ‘다시 DJ김대중을 그리며'는 현재 영화화 작업 프리 프로덕션 단계로 알려져 있다.

‘기차로 시즌2’의 첫 시작은 문기주 작가의 해설과 함께하는 화순 여행으로 지난달 2월 24일 녹화를 마쳤다. ‘기차로 시즌2’ 화순역 편에 이어 홍성, 인천 등 그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나미·성현·백현숙 등 ‘기차로 시즌2’ 출격 792-Image





오나미·성현·백현숙 등 ‘기차로 시즌2’ 출격 87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