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선글라스 전문기업 JCS몰드
'클로떼(Clrotte)'로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6.06.14 ∙ 조회수 11,319
Copy Link

안경테 선글라스 전문기업 JCS몰드<br>'클로떼(Clrotte)'로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3-Image



「클로떼(Clrotte)」브랜드로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생산 전개중인 제이씨에스몰드(대표 전진오, www.jcsmold.com 이하 JCS몰드)가 최근 거침없는 행보를 거듭, '안경업계의 유니클로'가 되겠다는 다짐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JCS몰드는 최근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2016년 글로벌강소기업 육성사업에서 경상북도내 10개 ‘글로벌강소기업’중 한 곳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이와함께 대만 중국 싱가폴 등지의 바이어들과 계약들이 체결되고, 해외 현지에서의 「클로떼(Clrotte)」(www.clrotte.com)브랜드의 안경테 선글라스가 반응이 호조를 이루고 있어 아이웨어 부문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구미에 위치한 이 회사는 기술력과 함께 성장잠재력 및 전략이 우수하고, 작년 수출비중이 67.2%이며, 지난 5년간 매출증가율이 66.5%에 이르는 등 정밀 금형기술 및 안경테 제조부문에서 강력한수출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우수한 유망기업이자 글로벌강소기업으로 평가를 받았다.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3년간 중소기업청, 경상북도,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및 경북테크노파크(경북TP)와 연계한 맞춤형 전용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수혜를 받게되며, R&D 및 해외마케팅 등을 패키지로 지원으로서 2년간 6억원 한도의 R&D사업과 3년간 2억원 한도의 해외마케팅사업, 2천만원 수준의 자율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전진오 JCS몰드 대표는 “전 세계에서 한국의 제품력을 인정할 수 있도록 R&D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중소기업은 단순 주문 제조 기술만으로 생존할 수 없다고 본다. 자체 기술력과 디자인력을 갖추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진정한 글로벌 SPA 기업이 될 수 있다. JCS몰드는 「클로떼」를 안경테 선글라스 부문 글로벌SPA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라고 의지를 다졌다.

사진 : 위_제이씨에스몰드 (JCS몰드) 대표 전진오

안경테 선글라스 전문기업 JCS몰드<br>'클로떼(Clrotte)'로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107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