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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티 우오모, 세계 남성복 리드

Monday, May 8, 2017 | 임아라 밀라노 리포터, ahra.rim@buyva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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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변하는 패션 마켓 변화에 따라 전 세계 패션 박람회가 전환점을 맞는 가운데 피티 우오모(Pitti imagine uomo)가 진화하는 모습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전문화, 세분화되는 여성복 트레이드 쇼에 비해 남성복 부문에서는 여전히 피티 우오모의 리더십이 흔들리지 않는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개최되는 피티 우오모는 올해로 91번째 에디션을 진행했으며 1년에 2번, 매년 1월과 6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남성복 박람회다. 1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3만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가운데 그중 2만여명의 바이어가 다녀갔으며 전 세계 50여개국의 1134개 미디어로부터 조명을 받았다.

<표>
숫자로 본 PITTI UOMO 비교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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