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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아테크놀로지, 패션까지~

Wednesday, May 10,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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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 진출 5년 만에 10배↑… ‘보아뱀’으로 로고 리뉴얼

딸깍 눌러 돌리는 동그란 ‘다이얼’의 신화. 잘 풀리는 신발끈의 불편함을 단번에 없앤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기술 파트너 ‘보아 시스템’이 올해 국내에서 비즈니스를 다각화한다. 주로 아웃도어 파트너와 협력해 온 보아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와다 슈이치, 이하 보아)가 올해 다양한 연령과 성별을 타깃으로 새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리기로 한 것.
이 회사는 향후 2년 내 국내 시장 장악력을 더욱 높여 매스티지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늘릴 계획이다. 국내에서 「K2」 「블랙야크」 「밀레」 등과 아웃도어 슈즈 비즈니스를 펼치다 최근 의류와 잡화는 물론 골프와 러닝까지 카테고리를 넓혀 「와이드앵글」 「까스텔바쟉」 「데상트코리아」 등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으며 전략에 시동을 걸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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