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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미샤」 「JJ지고트」 「발렌시아」 「올앤선드리」…
위기에 강하다! 컨템밸류 ‘돌풍’

Wednesday, May 17,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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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와 감도,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백화점 유통의 집객이 어려움을 겪고 여성복 브랜드들의 매출도 주춤해진 가운데 합리적 가격, 품질과 디자인, 브랜딩까지 3박자를 갖춘 ‘컨템밸류(Contemporary+value)’ 브랜드들의 매출 성장이 주목받고 있다. 백화점 유통이 아닌 아울렛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이들은 보다 내실 있는 영업과 매스밸류 존 브랜드다운 매출 주력 아이템에 대한 과감한 베팅으로 수익을 창출해 낸다.
백화점 빅3(롯데, 현대, 신세계)가 뛰어들면서 아울렛 유통이 확대된 데다 백화점식 MD와 서비스, 쇼핑환경이 갖춰지면서 스마트 쇼퍼를 겨냥한 이 브랜드들은 호기를 맞았다. 특히 리딩 브랜드들은 가격 경쟁이 아니라 디자인력과 품질로 승부하며, ‘아울렛 브랜드’라는 꼬리표 대신 ‘컨템밸류 리딩 브랜드’로 비상하고 있다.

<표>
밸류 마켓 리딩 브랜드 6 강점 포인트
밸류 여성복 브랜드 전개 현황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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