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Ready To Wear >

미디어 커머스 기업 루비콘 탄생

Monday, Mar. 13, 2017 | 민은선 편집장, es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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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M* 투자, 「마이시티」 론칭

송과 패션,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이 만났다! ‘도깨비’ ‘신서유기’ ‘응답하라’ ‘문제적남자’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더 지니어스’ ‘시그널’… TV에서 큰 인기를 모은 프로그램 속 방송 배경과 등장인물 등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패션 상품으로 만들어진다?
프로그램 속 콘텐츠가 수백가지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표현되고 고객은 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무지 티셔츠, 맨투맨, 모자, 에코백, 지갑 등에 이를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다. 그 상품은 즉석에서 디지털 프린트로 인쇄돼 구매해갈 수 있다. 패치나 와펜도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현장에서 바로 의류나 가방의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3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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