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Womenswear >

영하게 돌아왔다 어덜트 빅 4

Friday, Feb. 10,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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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로렌」 「지센」 「이사베이」

“손님이 뚝 끊겼어요.” “지금 하는 브랜드 접고 새 브랜드로 갈아타야 하나 봐요.” “매장 운영 자체도 어려워요.” 현재 패션 업계에서 가장 큰 부침을 겪고 있는 가두 시장. 우후죽순 들어서는 복합쇼핑몰에 밀리고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으로 무장한 홈쇼핑에 치이는 판에 많은 이가 ‘더 이상 성장 가능성이 없는 마켓’이라고 입을 모은다.
가두 시장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대형 어덜트 여성복 역시 수년간 살얼음판 위를 걸어 왔다. 하지만 최근 이들이 변하기 시작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적극적인 O2O 시스템 도입, 과감한 비효율 매장 정리를 통해 실속 있는 브랜딩에 나섰다. 각 브랜드가 자신의 최대 강점을 주력으로 어필,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자 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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