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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SPA 파워 「MJ스타일」 돌진

Friday, Dec. 23, 2016 | 한유정 상하이 리포터, pamyouj@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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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자라’ 2030 바링허우에 어필 한 해, 중국 시장의 수요 둔화와 치열한 경쟁의 영향을 받아 많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서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반면 中 로컬 브랜드들은 고공성장 중이다. 中 로컬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콘텐츠 개발과 확장뿐만 아니라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장악력을 높여 가고 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견고하게 다지면서 중국 내수 시장만이 아닌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추진하는 중이다. 특히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각축장이던 중국 패션 시장에서 행보가 돋보이는 中 로컬 SPA 브랜드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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