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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ecial Interview >

니콜라 토피올 l 크리스찬라크르와 사장

Friday, Dec. 9, 2016 | 민은선 편집장, es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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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창조주의’로 롱텀 비즈를 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주었던 「크리스찬라크르와」를 기억하는가. 이 브랜드가 최근 새로운 날갯짓을 하고 있다. 지난 2005년 미국 팔릭 그룹으로 매각된 이후 이 브랜드는 프랑스를 대표하던 오트쿠튀르 브랜드를 포기하고, 브랜드 고유의 DNA는 유지하되 좀 더 커머셜하고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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