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Sportswear >

「미스트랄」 라이징 ★로!

Wednesday, Dec. 21, 2016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822


워터 스포츠 베이스… 라이프 토털 룩 도전 다른 스포츠 룩으로 승부하라. 우성아이비(대표 이희재)의 유럽 정통 해양 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mistral)」이 스포츠 시장에 출사표를 내고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워터 스포츠를 베이스로 하는 이 브랜드는 이번 시즌 라인을 세분화하며 상품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브랜드가 주목받는 것은 국내 스포츠 시장의 니즈를 파고들었다는 점이다. 미개척 부문인 워터 스포츠 마켓을 겨냥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무너지면서 숨어 있는 새로운 수요를 잡겠다는 것이어서 시장에서 거는 기대 또한 크다. 윈드서핑을 모태로 출발한 이 브랜드는 워터 스포츠 시장에서 단연 톱으로 손꼽힌다. 지난 1976년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미스트랄」은 국내에서 이 브랜드의 강점인 워터 스포츠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도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