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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shion Forecast >

Fashion Scoop 패션 액세서리

Tuesday, Nov. 22, 2016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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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Fashionbiz의 대표 별책부록 ‘패션스쿱(FASHION SCOOP)’ 패션액세서리 편을 발간합니다. ‘패션스쿱 액세서리 편’은 지난 2011년 첫 발간 이래 매년 관련 시장에 대한 이슈를 전문적인 콘텐츠로 구성해 정보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동안 패션잡화 시장의 성장 동력은 다양했습니다. 브랜드를 띄우기 위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2011년 패션스쿱)에 집중하기도 했고, 특수 피혁(2012년 패션스쿱)이 대세를 이루며 「호미가」 「뽐므델리」 등 주목할만한 토종 브랜드들을 소개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변화에 따른 라이프스타일(2013년 패션스쿱) 역시 중요한 키워드였고, 브랜드와 상품의 원론적인 시각으로 돌아가 디자인과 디자이너(2014년 패션스쿱), 필드 전문가들의 내공을 다룬 파워 드림팀(2015년 패션스쿱)을 조명하기도 했습니다. ‘놈코어룩’ ‘스마트슈머’ ‘포미족’ ‘취향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꽁꽁 닫힌 지갑을 열게 하는 것은 고가의 피혁 상품이 아닌 다양한 소재감을 살린 가성비 높은 아이템입니다. 이에따라 이번 2016년 패션스쿱은 ‘논레더(Non-leather)’를 주제로 정했습니다. 패션 전반에 불고 있는 이 거대한 흐름을 가장 먼저 흡수하는 것은 핸드백, 슈즈 등 패션잡화입니다! 2016년 패션스쿱은 발 빠른 변화와 혁신으로 액세서리에서 패션의 주인공으로 도약할 ‘당신’을 주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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