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Research >

남성복, 패션 + α로 한판승부

Wednesday, June 8, 2016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3055
최근 남성복 브랜드가 패션 단일 매장을 넘어 남성 라이프스타일을 다룰 수 있는 복합숍으로 진화하고 있다. 「시리즈」 「마인드브릿지」 「T.I포맨」 「지이크」 등 브랜드들은 콘셉트 스토어를 속속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브랜드들의 콘셉트 스토어에는 비즈니스맨, 남성 1인 가구, 가드닝, 피규어 등 남성 소비자들의 삶에 밀접한 테마를 각각 적용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