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Childrenwear >

키즈 패션 놀이터‘리틀그라운드’

Saturday, Dec. 1, 2012 | 이아현 기자, fcover@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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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 소비자의 요구가 다양해졌다. 원브랜드 원스토어에 지루해진 고객은 한 공간에서 수십 가지의 브랜드를 맛보길 원한다. 똑똑한 엄마 고객은 백화점에서 이탈해 온라인, 스트리트 숍에서 해외 브랜드를 입맛에 맞게 골라 산다. 이렇게 다양해진 고객의 구미에 맞춰 탄생한 숍이 있다.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에서 전개하는 아동 전문 프리미엄 편집숍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이다. 숍 네이밍처럼 이 매장은 아이들을 위한 ‘패션’과 ‘문화’가 복합된 고급 놀이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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