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Menswear >

뉴셔츠 「닥스」 파워 놀라워~

Monday, Sept. 22, 2008 | 배병관 기자, bkpae@fashionbiz.co.kr

  • VIEW
  • 9754


전개사가 바뀐 뉴셔츠 「닥스」의 파워가 놀랍다. 이번 F/W시즌부터 트라이본즈(대표 장인만)가 전개하게 된 셔츠 「닥스」는 빅3 백화점 전점을 포함해 총 59개점을 확보했다. 올 2월에 설립된 신생 기업이고 브랜드 전개권을 인수한 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이지만 유통망을 살펴볼 때 「닥스」의 브랜드력을 실감할 수 있다.  
셔츠 조닝에서 「닥스」와 매출을 견줄만한 브랜드가 없다고 하지만 백화점 입장에서는 신생 업체의 브랜드 전개로 보기 때문에 이번 유통 확보는 의미를 더한다.
트라이본즈는 7월 25일 빅3 백화점 42개점에 「닥스」를 우선 오픈했다. 백화점 남성MD 사상 브랜드의 전개사가 바뀐 가운데 빅3 백화점 전점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파워풀했던 「닥스」를 떠올릴 때 자연스럽게 다가올 수도 있는 일이지만, 백화점에서는 이번 F/W시즌 MD 때 이 브랜드를 철저히 신규 브랜드로 분류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