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Innerwear >

뉴버전 이너 「휠라티바」 출범

Friday, Mar. 28, 2008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606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www.fila.co.kr)가 이너웨어 「휠라티바(filativa)」를 런칭한다. 20대 중반~30대 초반을 겨냥해 선보이는 이 브랜드는 모던한 유러피안 감성에 섹시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유통망은 할인점을 집중 공략하며 홈에버 일산점 시흥점 천안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할인점(가두점 일부 포함) 2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휠라티바」는 모체가 되는 ‘휠라(FILA)’와 스포츠의 이탈리아어인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만들어졌다. 여성용은 섹시함을 강조한 디자인, 남성용은 스포티즘에 섹시함을 가미한 상품을 각각 전개한다. 가격대는 여성용 브래지어가 3만원대, 남성용 트렁크는 1만원대 후반~2만원대로 책정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