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주얼리, '꾸오레 벌룬 컬렉션' 눈길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2.02 ∙ 조회수 1,065
Copy Link

메트로시티주얼리, '꾸오레 벌룬 컬렉션' 눈길 3-Image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주얼리'가 브랜드 뮤즈 서현과 함께한 ‘2024 S/S 꾸오레(CUORE) 벌룬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꾸오레 벌룬 컬렉션은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한 제품으로, 유럽에서는 용의 심장이 멈추지 않는 열정적 사랑을 의미하는 것처럼 영원한 두근거림과 사랑을 상징한다.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꾸오레 벌룬 컬렉션 주얼리 광고 영상에서 서현은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라는 콘셉트에 맞게 설렘의 주체로서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트 셰이프의 꾸오레 벌룬 컬렉션을 포인트 액세서리로 착용해 상대방을 설레게 하는 서현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네크리스, 이어링, 밴드로 구성했으며 영원한 두근거림과 사랑이라는 로맨틱한 의미가 담긴 만큼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다. 하트 모양에서 모티브를 얻은 꾸오레 벌룬은 금속 안쪽을 비워내는 할로우 기법을 사용해 볼륨감이 살아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무게감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2024 S/S 시즌에는 14K 로즈, 스털링 실버 라인과 두 소재를 활용한 콤비 라인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스털링 실버 라인은 별의 반짝이는 형상을 담아내 은은한 반짝임이 포인트가 된다.

한편 로티는 지난 12월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 네이밍 공모 이벤트 '저스트 돈트 콜 미 어 드래곤(JUST DON’T CALL ME A DRAGON)'을 통해 선정된 이름으로 2024년 새해를 기념하는 메트로시티 캐릭터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