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텐데이' 역대급 할인! 최고 매출 갱신할까?

    hyohyo
    |
    20.10.08조회수 15474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이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이번 텐텐데이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탑텐, 탑텐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탑텐몰에서 진행된다. 기존에 10가지 대표 아이템과 일부 아이템에 한해 진행하는 틀에서 벗어나 올해는 전품목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하는 최대 규모 프로모션으로 역대급 파급력이 예상된다.

    눈여겨볼 아이템으로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오리털 충전재 90:10의 리얼라이트 숏 볼륨 점퍼를 비롯한 숏 패딩 시리즈와 지난해 ’뽀글이’ ‘후리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쉘파 집업’과 ‘플러피 플리스 집업’시리즈 등은 탑텐의 시즌을 대표하는 트렌디 아이템이다.

    또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옥스포드 셔츠, 플란넬 셔츠, 스웨터, 데님, 슬랙스와 함께 FW 기능성 이너웨어 ‘온에어’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여 언더웨어도 적용되어 탑텐의 다양한 아이템을 1+1로 만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텐텐데이는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 및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다운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사회 전반의 위축된 분위기를 이번 전품목 1+1행사를 통해 작게나마 스트레스 해소와 소소한 행복이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