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코펜하겐' 갤러리아 대전에 오프라인 1호점!

    강지수 기자
    |
    20.09.23조회수 7864
    Copy Link



    '팬톤리빙' '홉티미스트' 등 인기 유럽 리빙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는 WP컴퍼니(대표 김정현)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132㎡(40평) 규모로 오픈했다. WP컴퍼니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룸코펜하겐'이라는 이름의 편집숍으로 여러 수입 브랜드를 선보였는데, 이달 룸코펜하겐의 모든 브랜드를 담은 첫 매장을 갖게됐다.

    오픈 후 2주 동안 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고, 대표적으로 덴마크 리빙 브랜드 '홉티미스트'와 최근 선보인 '스프링코펜하겐' 이외 '부비바틀' '드림팜' '오곤' 등이 활약하고 있다.

    WP컴퍼니는 글로벌 기업 쓰리엠 한국지사에서 제너럴 매니저로 근무했던 김정현 대표가 2014년 설립한 수입 브랜드 유통회사다. 디자인과 남다른 기능을 갖춘 유럽 리빙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2018년 팬톤리빙과 드림팜, 부비바틀이 국내서 반향을 일으켜 큰 폭 성장했고, 이후 홉티미스트와 오곤, 스프링코펜하겐까지 강남 상권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리빙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실리콘 물병 브랜드 부비바틀로 음료 포카리스웨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홉티미스트로 롯데백화점 콘란샵과 캐릭터 협업을 추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대표 브랜드 '홉티미스트'





    대표 브랜드 '스프링코펜하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