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듀엠아스타민앰플 시즌1 완전 매진

    mini
    |
    20.08.12조회수 4982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뷰티전문 자회사인 코트리가 기획한 듀엠아스타민앰플이 완판행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퍼스트씨를 탄생시킨 항산화 제품 제조의 명가 비타네이쳐와 손잡고 탄생시킨 이 제품은 소비자 마케팅과 판매의 최접점에 있는 파워인플루언서 ‘위드나미’와 함께 1년여의 사용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화했다. 특히 이미 제품 기획단계에서 성공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은 바 있다.

    실제로 듀엠아스타민앰플은 지난 5월 론칭 방송부터 매진으로 시작하여 시즌1의 마지막인 지난 8월 3일 방송에서도전 세트전체 매진의피날레를 장식했다.이는최근 코로나로 얼어붙은 홈쇼핑 뷰티 시장에서 매우 보기드문 성과이다.

    이날 방송에는 위드나미가 직접 출연해 본인의 경험담과 고객들의 사용담을 들려주는 등 방송 전부터 위드나미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를 진행,폭발적인 매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끌어니며 목표 대비 126% 달성율을 기록하며 매진했다.

    듀엠아스타민앰플은 ‘아스타잔틴’과 ‘비타민c’ 라는대표적인 항산화 성분 두가지를 결합, 피부를 산화(노화)시키는 활성산소1과 활성산소2를 한번에 잡는 메커니즘을 실현시킨더블 항산화 제품이다.

    한편 코트리의기획력과 비타네이쳐의 기술력, 위드나미의 사용성 테스트로완성시킨 듀엠아스타민앰플시즌1의성공적인결과로, 시즌2업그레이드된 제품의출시가 더욱 기대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