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오쇼핑, 베라왕 간판 모델에 김희애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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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11조회수 5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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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 ENM 오쇼핑부문(대표 허민회)이 자사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 모델로 김희애를 발탁했다. 김희애는 이번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 기용이자,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이어서 의미가 더욱 크다.

    오쇼핑 부문은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VW베라왕이 추구하는 프리미엄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또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어 전 연령대에 긍정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판단했다.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가 되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점도 모델 발탁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

    VW베라왕의 F/W시즌 신상품은 오는 14일 오전8시 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Modern & Classic’을콘셉으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로퍼,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이번 F/W 시즌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했다. 로퍼,스니커즈,부티,앵클부츠 등 신발류 외에 안경테, 양말,패션 마스크, 빅숄 등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베라왕팀 김미경 부장은 “이번 김희애씨 모델 발탁은 VW베라왕의 첫 빅 모델 선정으로,그녀의 친근함과당당함이 브랜드에 잘 녹아 들기를 바란다”며, “8월에는 날씨가 춥지 않고 계절 경계가 모호해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NM오쇼핑부문은 2015년 미국 뉴욕의 베라왕 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VW베라왕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였다. 론칭 5년째를 맞는 VW베라왕은 소재, 디자인 등을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전략을 펼치며 홈쇼핑 4000억원을 넘어섰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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