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8회 베이비페어 8월 20일~23일 코엑스 개최

    강지수 기자
    |
    20.08.04조회수 5517
    Copy Link



    베페(대표 이근표)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다.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화제가 됐던 베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부모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 테마를 ‘세이프 베페’로 정했다.

    전시장 방역매뉴얼에 따라 열화상 감시 카메라 운영,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입출구 입장 인원 추적, 고수준 방역 소독 등 코엑스와 연계해 전시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관람객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여기업들을 위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손을 잡고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그립을 통해 베페 전시회 생중계 및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베페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베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육아 용품 구입이 힘든 부모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육아업체들의 상황을 고려해 오프라인으로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을, 온라인으로는 현장 생중계와 모바일 커머스 행사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를 추구했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해 육아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