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드론 X 카트마르, 예술과 함께한 건강한 라이프를

    mini
    |
    20.07.01조회수 4440
    Copy Link



    엠토디자인(대표 유민선)이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플랫폼 ‘카트마르 (KARTMAR)’가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의 나노드론과 함께 예술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Bluest BLUE’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 Bluest BLUE’부제 아래, ‘블루’ 사진으로 알려져 있는 김태균작가의 바다와 하늘사진, 자연을 주제로한 블루 연작을 선보이고 있다. 늘 같은 장소에서 마주하는 매번 다른 얼굴의 바다 사진 5점을 소개한다. 화면을 가르는 수평선 위아래로 고요한 어둠의 색을 드러내던 기존의 그의 블루는 이번 작품들에서는 화면 안에 다른 형태와 질감 그리고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그는 늘 한곳에서 늦은 시각 바다와 만나고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태양과 함께 뜨고 지고하는 이야기가 아닌 수 없이 많고 다른 바다의 이야기에 ‘파랑’이라는 운율을 담아낸다. 또한 어둠 속에서 깊은 파랑을 수없이 끄집어 내고 바다를 비추고 있는 은은한 달빛에 비친 바다의 창백한 파랑 까지 고집스럽게 표현한다.

    한편 독일 명품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NANODRON)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공업규격(DIN)을 통과했으며, 독일 TUV로부터 유일하게 일산화탄소(CO) 및 유해가스(톨루엔, 포름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중 유일하게 패브릭 필터가 아닌 정전기식 필터 및 탄소가스 필터를 통해 0.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와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까지 제거하는 것이 특징.

    또한, 이번 전시에 국 내 유명작가의 한국적 모던 콘셉트의 공예작품 등 다양한 테이블웨어 및 리빙 아이템 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