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뮤직 콘서트 성료

    mini
    |
    20.05.26조회수 4917
    Copy Link



    예술을 일상에 가까워지도록 하고 사회 단체들의 사회적 기여와 공헌 활동을 유도하는 취지로 기획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이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2020년5월 23일 토요일,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엠토디자인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 (KARTMAR)’와 문화외교 자선단체 뷰티플마인드가 함께 예술을 통해 문화와 사랑을 나눔까지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전 세계의 소외된 이웃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랑(Expect Nothing in Return)’을 실천하는 뷰티플마인드 뮤직 아카데미의 엄희준(클라리넷), 김건호(피아노) 학생들의 연주는 치유와 힐링을 주는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시 기념 콘서트에는 동아시아문화센터 노재헌 원장, 뷰티플마인드 김성환 이사장, 엠토디자인과 카트마르 유민선대표를 포함하여, 카트마르와 함께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석하여 전시 오픈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냈다.

    한편 카트마르 주최, 뷰티플마인드 주관, 동아시아문화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는 국내 유명 작가의 원화와 에디션 작품을 포함하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해석한 공예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뷰티플마인드’에 기부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은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에 위치한 뷰티플마인드 1 층 카페에서 상설 전시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