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앤듀' 크라우드 펀딩 채널로 소통 확대

    hyohyo
    |
    20.04.08조회수 4527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올해 패션테크 시스템 강화 및 서비스로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선다.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는 방식으로 정확한 수요 예측과 함께 재고 부담이 없어 고효율 유통 플랫폼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앤듀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

    첫 번째 주자로 이 회사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앤듀 신상품을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앤듀가 선보이는 상품은 부드러운 감촉과 셔츠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디자인의 '수피마 티셔츠’다.

    이번 상품은 ‘면 소재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리우는 프리미엄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원단에 자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피마 소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제작했다. 또 실크처럼 우아한 광택까지 양면에 더한 더블 실켓 가공을 했으며 3가지 컬러로 준비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올해 기존에 시도해 보지 않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앤듀만의 노하우로 제작된 이번 프리미엄 수피마 티셔츠를 와디즈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News

    • 캐주얼
    • 마케팅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