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스컬피그’ 롯데홈쇼핑 4월4일(토) 첫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0.04.01조회수 9106
    Copy Link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가 오는 4월 4일(토) 롯데홈쇼핑에서 제로 하이엔드 에디션(레깅스 2종 + 바람막이 1종)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스컬피그 런칭 에디션은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로 하이엔드 에디션은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셀라 프레쉬’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모든 공정이 100%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인 만큼 퀄리티에 있어서 큰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스컬피그 롯데홈쇼핑 론칭 모델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로 더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군살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제로 하이 레깅스 2종과 간절기 아우터로 입기 좋은 에어로 윈드브레이커, 그리고 고객 상품평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하이프레쉬 티셔츠까지 총 3종 구성 최대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조준호 스컬피그(www.skullpig.com) 대표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시청하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스컬피그 단독 그랜드 런칭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젊은 소비층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 있어서 스컬피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컬피그 제로 하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현재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 구매가 가능하며, 4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20분까지 총 50분 동안 방송이 진행된다.

    ■ '스컬피그' 제로 하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롯데홈쇼핑에서 미리 주문하기 '클릭'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