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티아이포맨, 튠드 매거진 2호 발간

    안성희 기자
    |
    20.03.25조회수 5028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티아이포맨이 지난해 F/W시즌 U.F.O 포토그라피 크루와 함께한 튠드 매거진 1호에 이어 이번 S/S시즌 두 번째 튠드 매거진을 발간했다. '남자에게 이상적으로 조율된(TUNED IDEAL FOR MEN)’ 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새롭게 리브랜딩 된 티아이포맨을 보여주고 있다.

    티아이포맨은 실용적이고 세련된 에센셜 아이템 '튠드' 라인을 매시즌 선보인다. 더불어 브랜드의 가치와 이상을 함께하는 아티스트 또는 아티스트그룹과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작가 권철화와 협업했다.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처 컬러이자 키워드인 네이비와 권철화의 드로잉이 만나 한 편의 동화 같은 컬렉션을 소개했으며, 튠드매거진2에서는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티스트 그룹 '콘크리트' 작가 권철화와 협업

    나의 경험 동화(MY EXPERIENCE TALES)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두 친구의 대화를 통해 어릴 적 추억과 꿈의 기억을 권철화 작가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드로잉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활용한 티아이포맨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거진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권철화 작가가 티아이포맨을 통해 보여주려는 세계관에 대한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으며, 권 작가의 드로잉이 가미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인터뷰를 진행한 권철화 작가의 친구들도 함께 소개했다. 튠드매거진2는 공식 쇼핑몰 지엔코 스타일을 비롯해 티아이포맨 매장, 콘크리트 스튜디오, 아우어 베이커리 등 다양한 핫플레이스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브랜드 서포터즈인 튠드에디터 2기도 운영해나가며, 계속적으로 신상품 및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알려나가겠다고 전한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