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피그, 크레오라액티핏 사용 '코튼플렉스' 신소재 개발

    이광주 객원기자
    |
    20.02.21조회수 8419
    Copy Link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 (SKULLPIG)'가 국내 최고 원사 기업인 효성의 크레오라 액티핏 원사를 활용한 신소재 개발에 성공했다.




    [사진 = 스컬피그(SKULLPIG) 플렉스레깅스 블랙, 카푸치노베이지]

    스컬피그에서 작년 하반기 개발한 이 신소재는 ‘코튼플렉스’이며, 해당 소재를 사용해 탄생한 제품이 2019F/W 플렉스 레깅스다.

    이 소재는 편안하면서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원단으로, 산성비나 화장품 등 특정 화학성분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하이 스트레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시중 레깅스와는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하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는다.

    이외에도 강한 자외선에서 UV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코튼플렉스 레깅스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현직 요가 강사들과 필라테스 강사진들에게도 극찬을 받았으며, 강사진 및 헬스 관련 종사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있다.

    소비자 만족도를 증명하듯 최근 스컬피그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요가복, 필라테스복 업계에서 가파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조준호 스컬피그 대표는 “최근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 참여한 상인만큼 더욱 의미있고 기쁜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신소재 개발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코튼플렉스가 사용된 제품인 플렉스레깅스는 스컬피그(www.skullpig.com)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