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론칭 방송서 완판

    이광주 객원기자
    |
    20.01.29조회수 4277
    Copy Link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지난 1월25일 토요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복숭아 빛 꿀광 피부 연출로 유명한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한정판 버전인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톤 케이스와 로즈 골드 컬러 로고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마치 한겨울에 흰 눈이 덮인 듯한 이미지를 연상시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25일 토요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고객들의 열띤 관심과 주문 전화가 이어졌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복숭아 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스노우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보습 에센스가 40%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준다.

    3종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이 피부에 꿀보습 코팅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고 짱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끌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입증받아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구현해주며 눈가, 팔자 주름은 물론 피부 윤기, 탄력,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줘 48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는 맑은 복숭아 빛 꿀 보습 피부를 연출해준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겨울 시즌 이슈를 반영한 감성 패키지로 리뉴얼 된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가장 촉촉한 ‘물’과 가장 보송한 파우더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배우 김지우도 최애템으로 선택한 조성아 물분 크림을 사용해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뽀얗고 환한 복숭아 빛 안색으로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럽들의 공항패션 속 꾸민듯 안 꾸민듯 일명 ‘꾸안꾸 민낯메이크업’의 비결인 조성아 물분크림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