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더, '에센셜'로 스트리트 슈즈 무드 강조

Wednesday, Jan. 29,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84


아이더(회장 정영훈)가 올해 트렌디한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로 뉴트로 & 스트리트 무드를 이어간다. 이 상품군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하면서 아이더의 새로운 신발 카테고리로 어글리 슈즈를 강조할 예정이다.

아이더 에센셜 어글리 스니커즈는 저비중 러버 아웃솔과 쿠션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해 착용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4.5cm의 키높이 기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특징이다.

기하학적 패턴 디자인과 톤온톤으로 매치된 컬러 블로킹은 어글리 스니커즈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고 세련된 매력이 있다.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부터 맥시멀 룩, 믹스앤매치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고, ,아웃도어 등산화 스타일의 슈 레이스(운동화 끈)를 사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뉴트로 트렌드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가 될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됐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은 가볍고 푹신한 쿠셔닝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웃도어와 캐주얼 스타일을 멋스럽게 접목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