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피그' 현대무역센터점서 플렉스 레깅스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0.01.10조회수 15402
    Copy Link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19FW 신상품 플렉스레깅스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플렉스 레깅스 증정 이벤트는 1월11(토) ~ 12(일) 양일간 '스컬피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F에서 이뤄진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얼그레이 차콜]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카푸치노 베이지]

    19 FW 신상으로 출시된 플렉스레깅스는 출시함과 동시에 여러 강사진과 구매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코튼플렉스의 부드러운 소재 특성 및 각종 화학 성분에 강한 내후성, UV차단 기능까지 탁월해 '스컬피그' 자사몰에서도 인기 중에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 중에 하나이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소이블루]

    '스컬피그' 오프라인 팀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프라인 이벤트는 '스컬피그'가 진행했던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증정 이벤트이며 다양한 '스컬피그'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의 '스컬피그'에서 진행중인 오프라인 행사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지하1층, 송파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3층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피트니스 스퀘어 부산본점, 인천터미널점, 잠실점, 수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플러스에스큐 수원 AK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등 다양하게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체리콕레드]

    이날 이벤트는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한정 수량, 얼그레이차콜 컬러 제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플렉스레깅스 및 자세한 오프라인 이벤트 내용은 스컬피그 공식 인스타그램 및 자사몰(www.skullpig.ci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