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TV, 채널 구독자 10만명 돌파 화제

    whlee
    |
    19.11.14조회수 5139
    Copy Link
    무신사(대표 조만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정식 개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영상팀에 많은 인원을 충원하며 인프라를 구축한 보람이 있다.

    무신사TV의 대표 콘텐츠로는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 춘식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래퍼 키썸이 신입사원으로 출연해 무신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무신사 TMI’ ▲무신사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는 잡(JOB)로그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등 흥미로운 패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신사TV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론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돌파라는 주목할만한 성과를 얻었다. 앞으로도 무신사만의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해 패션 정보 발신 채널으로서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신사는 이번 10만명 돌파를 기념, 20일까지 다양한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내용은 평소 무신사TV 채널 영상을 보면서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볼 수 있는 'QnA'가 주가 된다.

    참여 인원 중 4명을 추첨해 최신형 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무신사TV 구독자 10만 돌파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긴 1명에게는 아이폰 11 프로를 증정한다.



    무신사TV 관계자는 “무신사TV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론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돌파라는 주목할만한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무신사만의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해 패션 정보 발신 채널으로서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