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英 디자이너 '록산다' 컬래버 컬렉션 출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10.24 ∙ 조회수 7,665
Copy Link

룰루레몬, 英 디자이너 '록산다' 컬래버 컬렉션 출시 3-Image



룰루레몬코리아(지사장 이훈)의 룰루레몬이 기능성과 패션의 혁신적인 조합으로 스포츠는 물론 스트리트까지 아우를 수 있는 '룰루레몬 X 록산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세르비아 출신 영국 디자이너 록산다 일린칙(Roksanda Ilinčić)과 진행한 것으로 그녀 특유의 대담하고 신선한 컬러 조합, 구조적 셰이프에 룰루레몬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17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은 록산다 특유의 모던함과 크래프트맨십이 볼륨 실루엣과 비율을 강조하는 디자인에 반영돼 나타난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과감한 컬러 블로킹은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히비스커스, 바이올렛, 시에나, 리치 미드나잇 컬러와 함께 더욱 새로워졌다.

또 운동에 최적화된 소재, 움직임이 자유로운 핏, 패커블 디자인 그리고 리플렉티브 디테일 등 룰루레몬 특유의 기능성이 잘 녹아들어 있어 데일리웨어와 스포츠웨어를 경계없이 즐길 수 있다.

록산다 일린칙 디자이너는 이번 협업에 대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요소를 보완하기 위해 디자인했다. 각각의 디자인이 일과중 어떤 상황에 착용해도 자연스러움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다"고 설명했다.

룰루레몬, 英 디자이너 '록산다' 컬래버 컬렉션 출시 710-Image



특히 이번 컬래버 상품의 특징은 여성 게스트(룰루레몬은 고객을 게스트로 지칭함)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레이어링하고 믹스앤매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장 주목해야 할 '이너 익스팬스 인피니티 코트(Inner Expanse Infinity Coat)'는 코트부터 푸퍼 재킷, 가벼운 트렌치까지 1개 아이템으로 총 26가지 스타일로 변환시켜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룰루레몬 x 록산다 캡슐 컬렉션은 22일부터 룰루레몬 공식 웹사이트와 룰루레몬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두번째 캡슐 컬렉션은 오는 2020년 1월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업에 참여한 록산다 일린칙은 여성성을 컬러풀하고 로맨틱하게 표현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미셸 오바마, 케이트 미들턴, 엠마 스톤 등 전세계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는 세르비아 출신 여성복 디자이너다. 그녀는 프레타포르테에 작품을 내놓은 후 2014년 하퍼스바자 UK의 '올해의 비즈니스 우먼', 2016년 엘르매거진의 '올해의 영국 디자이너'로 선정됐고, 해당 작품은 장식 예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빅토리아 앤 알버트 뮤지엄에 전시돼 있다.

룰루레몬, 英 디자이너 '록산다' 컬래버 컬렉션 출시 1395-Image



룰루레몬, 英 디자이너 '록산다' 컬래버 컬렉션 출시 147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