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뉴 라인 '튠드' 릴레이 매장 전개

    안성희 기자
    |
    19.10.17조회수 5394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남성복 티아이포맨이 올 F/W시즌 리브랜딩 작업과 함께 선보인 뉴 라인 '튠드'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튠드는 절충적인 아이템이라는 개념적인 접근에 기반한 상품으로 실용적인 에센셜 라인다.

    이번 F/W시즌은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반더블코트, C.P.O 재킷코트, 후드코트) 와 캐시미어 블랜디드 스웨터(터틀네크 스웨터, 크루네크 스웨터), 팬츠로 구성돼 있다.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을 기존 티아이포맨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다.

    튠드 핸드메이드 코트와 함께한 제 1호 튠드 매거진에서는 매거진 'Oh Boy' 편집장이자 포토그래퍼 김현성을 주축으로 김태은, 목정욱, 김재훈, 안상미, 곽기곤이 함께한 U.F.O 포토그라피 크루와 함께 했다. 이들은 튠드 핸드 메이드 코트를 재해석한 포토그라피를 제안한다.

    롯데 잠실∙신세계 강남 등에 '튠드' 라인 선봬

    스승과 제자, 선후배 혹은 동료로 모두 U.F.O 스튜디오에서 만나 패션과 아트 신(Scene)을 넘나들며 개성 강하고 심도 깊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때로는 따로 또 같이 포토그래피 크루로 활동하고 있다.

    U.F.O 포토그라피 크루의 작품은 튠드 매거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아이포맨이 갤러리형 팝업 스토어 형태의 튠드 갤러리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선보이는 것. 튠드 핸드메이드 코트, 스웨터, 팬츠와 함께 U.F.O 포토그라피 크루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형 팝업 스토어다.

    티아이포맨 콘셉트 키워드인 리파인드 프라그마티스트 (Refined Pragmatist) 에 기반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남자를 위한 이동형 갤러리 콘셉트다.

    지난 12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티아이포맨 모델 김원중이 방문해 티아이포맨의 새로운 워드마크와 심볼을 보여줄 수 있는 실크 스크린 라이브 프린팅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원중이 직접 실크 스크린으로 작업해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오는 20일 2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김원중이 방문해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다시 한번 가질 예정이다.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 백화점
    • 남성복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