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스위트스팟, '디즈니X텐바이텐' 팝업스토어 화제

Monday, July 15,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880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디즈니 X 텐바이텐' 굿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스위트스팟 편집매장을 활용한 것으로, 지난 달 여성복 '랭앤루'에 이어 이번 달에는 디즈니와 텐바이텐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스위트스팟의 셀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알라딘, 토이스토리4, 라이언킹 등 실사 영화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디즈니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팝업스토어 매장 입구에서부터 토이스토리4의 우디와 버즈가 반갑게 고객들을 맞이한다.



곰돌이 푸 섹션과 디즈니 프린세스 섹션에는 여성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한다. 특히 '앨리스'와 '미녀와 야수' 코너에는 예쁜 찻잔 세트가 준비돼 있는데, 영화 속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주얼리, 문구, 잡화 등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준비돼 있다.

스위트스팟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디즈니 크림 글라스'를 증정하고, 3만9000원 상당의 '토이스토리 문구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모두 증정품 소진시 마감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은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활용해 매달 색다른 큐레이션 편집숍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