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속 초미세먼지 최대 99.9% 세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5.20조회수 4659
    Copy Link





    최근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초미세먼지가 우리의 피부를 위협하고 있다. 2.5㎛의 지름을 가진 초미세먼지는 KF 90 이상 등급의 마스크를 쓰면 호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것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지만, 피부 표면에 달라붙어 모공에 쌓이는 초미세먼지는 일반적인 클렌징 제품으로 깨끗하게 씻어내기가 어렵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라면 모공 속까지 파고드는 초미세먼지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여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한다.

    따라서 초미세먼지가 나쁨 이상인 날에는 마스크 착용 뿐만 아니라 클렌징에도 보다 철저한 대책이 필요하다.

    쌀겨수를 머금은 파우더가 모공 속까지 클렌징 ㅡ 코메이토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 워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메이토’가 출시한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 워시’는 쌀겨수를 머금은 파우더와 파파인 효소가 만나 모공 속 초미세먼지와 불필요한 각질만을 제거해주는 파우더 타입의 세안제다. 프랑스산 천연 호두가루가 함유되어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할 수 있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1가지의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 워시’는 인체 적용 임상실험을 통해 모공 속 미세먼지를 최대 99.9%까지 세정하는 클렌징 효과를 검증 받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고,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되어 미세먼지 클렌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 워시는 코메이토의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