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블루보틀, 1호점은 뚝섬역! 2호점은 삼청동에

Thursday, Jan. 31,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2910
블루보틀커피코리아(대표 서혜욱)가 서울 성수동에 이어 삼청동에 매장 오픈을 확정 지었다. 1호점 성수동점을 4~5월 사이 오픈한 후 하반기 내로 삼청동 2호점 매장을 오픈한다. 분위기 있는 카페가 즐비한 성수동과 달리 삼청동은 한국적인 미가 결집돼 있는 곳이기에 공간 구현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블루보틀 1호점은 성수동 뚝섬역 1번 출구 거리에 있는 건물로 확정됐다. 이 건물은 총 4층짜리로 붉은 벽돌과 넉넉한 공간을 통해 로스터리 시설을 여유 있게 확보할 수 있다. 바리스타 교육 시설도 갖추고 있어 숙련된 바리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할 예정이다.

이 덕에 뚝섬역 근처 점포와 부동산 분위기는 후끈하다. 특별한 랜드마크가 없었던 뚝섬역에 ‘블루보틀’이라는 빅스타가 영입됐기 때문. 삼청동은 아직 매장 부지는 미정이나 성수동보다 한국의 미를 담은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블루보틀은 오픈과 동시에 국내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 기념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과연 올 한해 블루보틀 신드롬이 얼마나 크게 불어올지 귀추가 모아진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