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아이디어, 온라인 입점으로 사세 확장

    w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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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12.14조회수 4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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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콘크리트아이디어(대표 이지윤)가 온라인으로 유통을 확장, 다양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이 브랜드는 50년의 노하우를 가진 가방 장인들이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핸드메이드 상품을 만들고 있다. 지금까지 서울 압구정에 있는 쇼룸에서만 판매하다 지방 고객의 요청으로 인해 온라인 유통에 입점했다.

    입점 유통은 ‘CJ몰’ ‘H몰’ ‘더현대닷컴’ 등이다. 30만~40만원대의 상품이 대부분이며 독특한 디테일, 유니크한 감성으로 직장인 여성에게 인기가 높다.

    이지윤 대표는 “쇼룸을 직접 방문하지 않으면 구매하기 어려웠던 지방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쇼핑몰 입점을 결정했다. 이를 계기로 더 다양한 고객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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