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인스투르먼츠」 눈길

    haehae
    |
    18.11.20조회수 4069
    Copy Link
    「파일럿인스투르먼츠」 눈길






    에이엠앤코(대표 이성기)가 라이프스타일 시계 브랜드 「파일럿인스투르먼츠」에 대한 국내 전개를 본격화한다. 「파일럿인스투르먼츠」 컬렉션은 지난 1999년 스위스 루가노에 의해 창립된 ‘군인정신을 기반으로 한 조종사 전용 시계’로 출발했다.

    이들은 군인정신을 기반으로 조종사를 위한 독특한 기능을 갖춘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질 시계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고급 가죽 끈과 스위스의 정교한 작업을 결합한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시계에서부터 시작된 「파일럿인스투르먼츠」 컬렉션은 패션, 패션잡화, 리빙용품, 스포츠용품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로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유럽 시장에서는 이미 커피 머신, 휴대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마켓 테스트를 거쳤다.

    이어 동남아 지역에선 스킨케어 상품과 샴푸, 린스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여행용 가방, 캐리어 개발에 관한 문의가 많아 협의 중에 있다. 앞으로 스포츠웨어와 캐주얼 의류로 사업 영역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일럿인스투르먼츠」는 시계를 통해 다른 제품으로 범주를 확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며 “한국 시장에서도 시계부터 패션과 리빙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여 「파일럿인스투르먼츠」만의 색깔을 어필하겠다”고 설명한다.

    ■ 문의 : 02-6203-1771









    ■ 패션비즈 2018년 1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