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돕(YDOB), '3D에어룸 스페이스마스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18.10.15조회수 8270
    Copy Link
    「이돕(YDOB)」 브랜드로 심리스(seamless) 전문 SPA 기업으로 활동중인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 www.ydob.co.kr)이 '이돕 3D 에어룸 스페이스 마스크'를 개발, F/W 시즌 아웃도어 용품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이번 출시된 신상품 '이돕 3D 에어룸 스페이스 마스크'는 라이딩, 트래킹, 아웃도어 활동용 상품으로서, 특수 개발한 스페이스 3D 에어룸이 내장되어 있다. 스페이스 3D 에어룸으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했을때 코 아래 입이 있는 부분에서 마스크와 공간이 형성되어 호흡 저항을 줄여주는 기능을 갖는다. 특화된 편직구조 기술과 '호흡구(BREATHING HOLE)' 디자인은 편안한 호흡을 도와준다. 컬러는 블랙 네이비 와인 등 총 3종이다.





    또한 내피가 얼굴에 닿지 않아서 격렬한 운동중에도 안정된 호흡과 대화가 가능하며, 심리스 제조방식으로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절개방식이 아닌 원단에서 이어져 나오는 직조 방식의 특허받은 흘러내림 방지 귀걸이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준다.이태리 산토니사의 심리스(무봉제)공법은 피부트러블을 최소화 하고, 압박감이 적고, 신축성이 좋아 조여주는 편안한 핏감을 제공한다.





    안감은 폴리프로필렌(PP)소재를 사용해 촉감을 부드럽게 했고, 수분 배출이 빨라 각종 세균이나 곰팡이 같은 미생물 증식과 번식을 억제했다. 그리고, 마스크의 호흡구를 이중으로 덧대어 보온효과 까지 높여 스키 스노우보드와 같은 겨울 아웃도어 스포츠 용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마스크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된 이번 '이돕 3D 에어룸 스페이스 마스크'는 운동 또는 아웃도어 활동 뿐아니라 도시 일상에서도 고도의 기능성을 발휘한다.









    신화케이엔엘은 '이돕3D에어룸 스페이스 마스크 스페셜에디션 모직(WOOL) 윈터블랙'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 모직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특화된 겨울 방한용 스페이스마스크도 공급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