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골프웨어, 새 전속모델에 배우 유연석

    곽선미 기자
    |
    18.09.06조회수 7729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가 새로운 남성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올 하반기부터 유연석의 건강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살려 LPGA골프웨어의 남성 라인 상품군을 더욱 다양하게 강화한다.

    LPGA골프웨어 담당자는 “시대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는 유연석은 매력있는 마스크와 건강미를 모두 갖춰 남성 모델 1순위 물망에 올랐다”며 “앞으로 LPGA골프웨어와 유연석의 멋진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유연석은 평소 골프를 즐기던 취미를 살려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멋진 스윙 포즈 등을 연출하며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드는데 일조했다. LPGA골프웨어는 그와 함께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철 날씨에 대비한 보온 기능의 아우터, 티셔츠, 팬츠 외에도 겨울철에 입을 수 있는 다운 점퍼, 다운 팬츠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미국 LPGA 협회의 한국 공식 인증 파트너로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2016년 9월 론칭했다. 기능을 강화한 퍼포먼스 라인과 디자인을 강조한 갤러리 라인 웨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걸쳐 40여개 대리점을 확보하고 있다.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