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슈렉팩, 폭염 속 150만개 판매고

    haehae
    |
    18.08.21조회수 9977
    Copy Link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구창근)의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이 일명 '슈렉팩'으로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드림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아임 더 리얼 슈렉팩(I’m the Real SHREK Pack)’이 지난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

    모공 관리에 탁월한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 여름 역대급 폭염과 함께 날개 돋친 듯 팔려 나갔다. 지난 21일 기준 누적 판매량이 150만개를 돌파한 것. 지난 8월1일부터 약 3주간의 매출 분석 결과 일 평균 6500여개, 즉 15초 당 1개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피오나,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며 캐릭터 화장품 시장을 선도했다. 특히 올리브영이 추구하는 트렌디함에 재미 요소를 더하고, 가격 경쟁력은 물론 상품력까지 인정 받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중에서도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판매고를 올린 효자상품이다. 님(NEEM) 성분과 녹차수가 함유돼있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프레시 민트 추출물과 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한다. 또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팥 스크럽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재미있는 상품 콘셉트에 가성비까지 좋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더욱이 유례없는 폭염으로 단기간 판매가 급상승하며 워시오프팩(얼굴에 펴 바른 뒤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1+1 기획팩’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누적 150만개 판매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쿨러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