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틱 캐주얼 'WWWM' 유럽시장 진출
w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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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7.13 ∙ 조회수 6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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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INC(회장 폴 마르시아노)가 작년 론칭한 애슬래틱 스트리트 캐주얼 ‘WWWM(whatwewearmatters)’이 유럽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2019 S/S 상품을 통해 지난 6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며 다양한 편집숍에 입점하기 시작한 것.
WWWM은 일본과 한국에서 론칭을 바탕으로 뉴욕과 파리 패션쇼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오는 하반기부터는 런던을 베이스로 한 세계적인 패션 그룹 ‘투모로우’와 협업을 시작한다. 파리를 비롯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 도처의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한국에서는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을 시작으로 편집숍 ‘마이분’ 등에 입점해 있으며 일본에서는 ‘유나이티드애로우’ ‘누비안’등에 전개하고 있다. 8월에는 홍콩에서 하비니콜스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WWWM은 일본과 한국에서 론칭을 바탕으로 뉴욕과 파리 패션쇼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오는 하반기부터는 런던을 베이스로 한 세계적인 패션 그룹 ‘투모로우’와 협업을 시작한다. 파리를 비롯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 도처의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한국에서는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을 시작으로 편집숍 ‘마이분’ 등에 입점해 있으며 일본에서는 ‘유나이티드애로우’ ‘누비안’등에 전개하고 있다. 8월에는 홍콩에서 하비니콜스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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