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SNS 인플루언서 잡는 'WDNA' 론칭!

    whlee
    |
    18.06.19조회수 6190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W컨셉’이 인플루언서와 밀레니얼 고객을 기반으로 한 쇼퍼블 스타일링 콘텐츠 ‘WDNA’를 론칭했다. 새로운 섹션 형태로 구성하는 WDNA는 전세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그들의 스타일링을 고객이 공유, 리얼웨이룩을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 카테고리다.

    단순한 룩북, 상품 설명에서는 알기 어려운 리얼웨이룩으로 상품, 트렌드에 대한 고객 이해도가 훨씬 높아질 예정이다. 고객이 주가 돼서 콘텐츠를 완성해 나가는 셈이다. WDNA 섹션에서는 글로벌 패피들의 멋진 스타일링과 관련한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고객이라면 ‘#WDNA 해시태그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참여하고 활약할 수 있다.

    ‘W컨셉’은 이번 론칭을 통해 이커머스, 소셜네트워크, 인플루언서를 결합한 콘텐츠의 콜래보로 온라인 플랫폼의 새로운 트렌드를 리딩해 나간다. 즉각적이고 빠른 구매를 원하는 밀레니얼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독보적인 셀러브리티 룩을 선보인다.

    한편 ‘W컨셉’은 국내 편집숍 최초로 인스타그램이 새롭게 개설한 쇼핑 기능을 도입해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모델 김태리를 앞세운 PB 프론트로우의 라이크라 티셔츠, 서머 수트는 출시 직후 판매율이 급상승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WDNA 오프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인플루언서
    News Image
    APR에이전시, 21년 업력 '시스템화' 통해 PR 리더로
    24.01.19
    News Image
    조이·제니로 화제성 잡은 '유희' K-패션 기대주로
    24.01.04
    조회수 1514
    News Image
    크리에이터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일본 진출
    23.12.22
    News Image
    브랜드 & 크리에이터 연결 '리켓터스퀘어' 고객 3배 ↑
    23.12.11
    조회수 114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