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무신사서 롱패딩 선판매! 통했다

    whlee
    |
    18.06.11조회수 7053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탑텐이 롱패딩 얼리버드 특혜를 톡톡히 봤다.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 선보인 직후 실시간 판매랭킹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탑텐은 오는 7월31일까지 롱패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번 상품은 큰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 폴라리스 롱패딩이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우수한 가성비가 특징.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 활동성을 높였다. 겉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털 보존에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을 추가했다. 지퍼와 스냅 등 부자재도 전보다 업그레이드했으며 상품 컬러는 화이트, 블랙, 레드 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탑텐의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 올해 더욱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가성비로 돌아왔다. 다소 이른 계절이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20대 고객이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롱패딩 선판매는 온라인에서는 '무신사'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탑텐 매장에서도 진행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