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자 l 도현어패럴 감사

    haeh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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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06.20조회수 8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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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막스까르띠지오」의 주요 소비자들은 진정한 패션과 멋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또래 연령층보다 젊고 독특한 패션을 좋아하다 보니 「막스까르띠지오」의 레이어드 룩을 선호한다.

    우리 브랜드는 4피스 크로스코디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레이어드 룩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툭툭 걸쳐서 입으면 멋스러우며 체형을 커버하기에 좋다.

    또 어떻게 믹스매치하느냐에 따라 온 · 오프타임 스타일을 넘나들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매장 점주들의 역할도 중요하다. 소비자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제안해 주는 역량이 필요하다.

    우리 브랜드의 점주들 중에는 「막스까르띠지오」 광팬들이 많다. 이들은 오히려 좀 더 특색 있는 것, 유니크한 것을 요구하고 있다. 점주들의 의견을 상품 기획에 반영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나가는 것도 우리의 강점이다. 겨울시즌은 가죽 · 퍼 · 무스탕 등 특종이 강세다. 위탁판매가 아닌 자체기획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막스까르띠지오」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고 본다.”

    ■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18년 6월호 '뉴 시니어 7, 여성복 블루칩으로!' 에 게재된 인터뷰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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